본문 바로가기

JAVA/UI

Lable

최종 : 

추상 클래스 WindowListener를 상속받은 WindowTest를 생성,

해상도와 콘솔창 위치 설정 후 시각화 true 해 주고 현재 클래스 지정 후 

제목과 내용의 Text 입력.

 

사진 속 '확인' 을 누르는  메세지 박스는 아래코드로 입력, 호출

JOptionPane.showMessageDialog(null, "WindowTest() 실행");

 

 

Main

public class mainClass {
	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		
		new WindowTest();
	}
}

 

 

WindowTest extends Frame implements WindowListener 

public class WindowTest extends Frame implements WindowListener {

	public WindowTest() {
		super("Label");//=setTitle()
		
		//setSize(640, 480);
		//setLocation(0, 0);
		setBounds(0, 0, 640, 480);//위의 두개와 동일
		
		setVisible(true);
		
		addWindowListener(this);

		Label label = new Label();
		label.setText("Label");
		add(label);
		
		Label label1 = new Label("label 입니다");//한글깨짐 수정함.
		add(label1);
		
		System.out.println("WindowTest WindowTest()");
		
		// MessageBox
		JOptionPane.showMessageDialog(null, "WindowTest() 실행");
		
	}
	@Override
	public void windowActivated(WindowEvent e) {
		// TODO Auto-generated method stub
	}
	@Override
	public void windowClosed(WindowEvent e) {
		// TODO Auto-generated method stub
	}
	@Override
	public void windowClosing(WindowEvent e) {
		// TODO Auto-generated method stub
		System.exit(0);
	}
	@Override
	public void windowDeactivated(WindowEvent e) {
		// TODO Auto-generated method stub
	}
	@Override
	public void windowDeiconified(WindowEvent e) {
		// TODO Auto-generated method stub
	}
	@Override
	public void windowIconified(WindowEvent e) {
		// TODO Auto-generated method stub
	}
	@Override
	public void windowOpened(WindowEvent e) {
		// TODO Auto-generated method stub

	}
}

 

 

 

'JAVA > U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가위바위보 게임 프로그램  (0) 2020.06.12
label / 확인창 뜨게하기  (0) 2020.06.11
Observer  (0) 2020.06.11
Label 과 Panel  (0) 2020.06.11
AWT  (0) 2020.06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