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/이름규칙
//1번
//중복된 이름은 사용할 수 없다(같은 유효범위 안에서는)
//2번
//만약 여러 단어로 이루어진 이름이면 낙타등 표기법을 따라간다
//낙타등 표기법이란 두번째 단어부터는 첫글자를 대문자로 적어준다
//예시: Ex01Naming, memberController
//3번
//클래스는 대문자로 시작하는 명사(noun)이다.
//예시 : Ex01Naming, String, Scanner
//클래스란, 우리가 만들 프로그램들을 클래스라고 한다.
//그리고 그 클래스 변수는 객체라고 부른다.
//4번
//변수는 소문자로 시작하는 명사이다
//예시 : int age, String name,
//5번
//메소드(=기능)는 소문자로 시작하는 동사이다.
//예시 : println(), nextInt()
//6번
//상수는 모든 글자를 대문자로 적어주고
//만약 여러 단어라면 단어사이에 _를 넣어준다.
//예시 : PI, UNIT_PRICE
//7번
//자바에서는 자바에서 내부적으로 필요로 하는 45가지의 예약어가 있다.
//여러분들은 그 예약어를 외워야 한다. ->메모장으로 코딩하던 시절
//이제는 이클립스에서 보라색으로 뜨는 단어들이 바로 그 예약어이다.
//8번
//한글, 특수문자는 이름에 포함시킬 수 없다.
//더 자세하게 말하면 이제 한글로 변수 이름 클래스 이름을 지어줄 수는 있지만
//하지맙시다.
//9번
//이름에 숫자가 포함이 될 수 있지만
//이름은 숫자로 시작 할 수는 없다.
//str1은 되지만 1str은 안 됨.
//10번
//예전에는 단어를 줄여서 쓰는게 흔했지만
//이제는 줄여서 쓰지 않는다
//예시 : 스캐너 변수 scan, sc 요렇게 적어주곤 했었지만
//이제는 Scanner scanner 다 적어주는 경우가 많다.
JAVA